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🎉신규🎉 로얄 멤버십 출시!!🥰 (가성비 멤버십?!!?)🤫

스타투표 리매치

by Ahn마케터 2024. 5. 22. 12:54

본문

 


※ 소개 전 기존 프리미엄 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스페셜 혜택 보고 가요 ~ 😋

상단 우측에 있는 프리미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~

 

 

프리미엄에서 로얄로 업그레이드시 !! 7,900원!!

 

기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분들은 남은 일수에 상관없이 60% 할인 7,900으로 로얄 멤버십을 가입 할 수 있는 스페셜 혜택을 드려요! 😆

 

(프리미엄 멤버십 남은 혜택 기간 : 1일 이어도 로얄 멤버십 업그레이드시 30일로 초기화가 됩니다 !)

인생에 단 한 번뿐인 기회!!

 


 

짠 ! 로얄 멤버십 출시 !  🎉  🥰  (광고 없이 다이아 획득?!?!?!) 

회원님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

리매치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로얄 멤버십이 출시 되었습니다! 💖
로얄 멤버십이 뭘까요 ?~ 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?~

한 번 자세히 알아 봐요 !! 🏃‍♂️‍➡️🏃‍♂️‍➡️

 

▶ 멤버십 가입 방법

1. 오른쪽 상단 멤버십 아이콘을 통해 가입

 

2. 새로 생긴 광산 메뉴를 통해 멤버십 가입


 

▶ 멤버십 혜택



기존 프리미엄 멤버십과 기본 멤버십 

광고를 보고 다이아 채굴 ▶ 투표권 뽑기 ▶ 우리 가수님 투표하기  

방식이에요 ~

광고 시간과 광고 충전시간의 기다림이 있었습니다. 

(저는 이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싫더라구요.. 성격 급한 한국인 입니다 🤫😭)

 

하지만!! 로얄 멤버십은 기다림 없이!!🩷 

매일 매일 많은 💎 다이아를 지급해 주더라구요 🫣

프리미엄 30개 지급 / 로얄 50개 지급 ( 전부 무료 )

 

플러스!! 광고보느라 힘드셨죠 ?~~~📢 🥰

로얄 멤버십은 광고 시청 없이  다이아를

채굴 하실 수 있다는 거에요!! 무료로 100개 !! 

📣이벤트시 채굴 가능 다이아아는 두배 세배가 될 수 있어요 🤫 📣

그리고 50% 다이아를 추가로 더 획득 가능하다는 사실!

 

( 다 무료네... 다 무료야 ... 전 무료가 좋아요 🥰 헤헿)

📝 또한 일일 과제 및 다이아 구매 할인 혜택이 있어요~~

 

기존 일일 과제를 모두 수행하면 

기본 : 7개 / 프리미엄 11개 였습니다. 

로얄은?!! 무려 14개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. 😳😳

 

다이아도 전체 15 %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구요!! 

(심지어 1,200원 도?!! 할인되서 ??!! 💚 )

 

여기서 끝이 아니에요!!  우리 가수님 응원글 작성!!📝🩷

 

프리미엄과 같이 로얄도 응원글은 하루에 20개 씩 작성 할 수 있어요 ~~

우리 가수님을 응원 하고 다이아도 획득 해보세요 !! 

 

이렇게 로얄 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! 

음 제가 생각할 땐 뭐니 뭐니 해도 다이아 혜택이 정말 큰 메리트 인 것 같아요! 🥰

(다이아 MY LOVE 💎 💖 😘)

 

하루에 획득 가능 한 다이아 차이가 엄청 나더라구요 ...!! 
기본은 67 개 밖에 안되지만 ... (너무 모잘라... 투표권 뽑아야 하는데..🥺)

프리미엄 159개 / 로얄 184개 ( 이정도면?! 🫣🤩) 

 

투표권 원 ~~ 없이 뽑고 모든 투표권을 우리 가수님을 위해 모두 쓸 수 있을 것 같아요!  

우리 가수님이 무조건 1등 이 되어야 하니까요 !!🥰

 

 

만약 부족하면 15 % 할인 된 금액으로 다이아를 구매해도 ??!! 너무 좋을 것 같아요 😘

 

심지어 첫 달만 19,800원..!! 만료 7일 전부터 갱신 시 17,900원..!! (가성비 대박 이에요)🤩

 

이렇게 로얄 멤버십에 대해서 알아 보았어요 !

제가 생각할 땐 로얄이 아니라 가성비 멤버십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😆😘

 

그럼 이제 한 번 이용해보러 갈까요 ?~~

우리 가수님이 1등 하는 그 날까지 !! ( 1등 하면 또 다른 혜택이 무궁 무진 하던데?! 🤫 😎)

 

언제나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채널 리매치를 친구추가 하고 문의 주세요 🙏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